사전 등록 50%, 전기차엑스포 통큰 할인

  • 입력 2016.02.23 17:5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18일 개막하는 제3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반 값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조직위원회는 23일, 온라인 사전 등록 시 참관료 50% 할인 혜택과 함께 현장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올해 국제전기차엑스포는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일반 참관료는 10,000원이다.

그러나 전기차엑스포 공식홈페이지(http://www.ievexpo.org)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면 50% 할인 혜택과 현장에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응모권은 온라인 사전 등록 및 결제 완료 후 현장 등록 데스크에서 네임택과 아이디 밴드를 부여받을 때 증정된다.

응모권에 당첨되면 제주 사랑 상품권 또는 농산물 상품권 1만 원권, 5000원권, 3000 원권 중 1장이 증정되며 제주도 재래시장 등 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직위원회는 제3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찾는 참관객들에게 참관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김대환 조직위원장은 “제3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전기차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마중물이 될 뿐만 아니라 올해를 기점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명실상부한 ‘경제엑스포’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