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입력 2015.12.17 09: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연면적 3460㎡, 대지면적 2321㎡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로, 총 50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하며, 1, 2층 전시장에는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고, AMG Zone을 비롯한 스페셜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군산 서비스센터는 6개의 일반 수리 워크베이가 운영되어, 한 곳에서 차량 상담 및 구매 그리고 정비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발레파킹 서비스는 물론 별도의 딜리버리 존을 마련해 신차 출고 시 차량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함께 보다 여유 있게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오픈을 통해 군산 지역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군산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전북 지역 판매 및 서비스 향상에도 큰 기대를 내비쳤다.

메르세데스-벤츠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군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 및 차량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입 시 모든 제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