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입력 2015.11.19 17:3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반브이에이지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폭스바겐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이전 오픈하고 충청 지역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신축 사옥으로 확장 이전한 폭스바겐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천안 IC 에서 가까운 자리에 위치해 천안뿐 아니라 인근 충청 지역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6개 층(지상 4층 지하 2층), 총면적 6999.91㎡ (2121.18평)에 이르는 초대형 규모로 고객들은 넓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차량 구매 상담 및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 정비와 더불어 사고 차량 정비까지 가능하다.

천안 서비스센터는 총 21대의 워크베이(일반 정비 8개, 판금도장 및 사고 차량 정비 13개) 등 최신설비와 전문인력을 갖춰, 차량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과 같은 경정비는 물론 사고 차량 수리까지 차량 관리 전반을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우토반브이에이지 임용수 대표는 "새로이 확장 이전한 폭스바겐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시설과 접근성, 편의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한 충청권 최대 규모의 폭스바겐 종합 서비스센터"라며,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양질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의 수준을 한 층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아우토반브이에이지는 이번 천안 사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0일부터 11월 27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진행하거나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