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끄는 비대칭, 인피니티 Q30 인테리어 공개

  • 입력 2015.09.02 00:24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최초의 프리미엄 소형 해치백 Q30의 인테리어가 공개됐다. Q30은 이 달 15일 개막하는 프랑크프루트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최근 외관 티저 이미지 하나로 엄청난 관심을 끌어 내는데 성공한 인피니티는 Q30의 인테리어 공개로 다시 한 번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Q30의 실내는 인피니티 라인업에 공통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비대칭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대시보드의 라인은 소프트한 라운드와 수평으로 조합이 됐고 센터페시아 에어 벤트이 아웃라인은 모양을 비틀어 색다른 멋을 부렸다.

 

인피니티는 프리미엄 소형 해치백 컨셉에 맞춰 실내의 모든 구성품들을 최고급 소재로 만들었다. 천장과 필러부는 최고급 소재인 이탈리아 다이나미카 스웨이드로 마감을 했고 메탈 그레인을 적절하게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집중적으로 부각시켰다.

인티니티는 새로운 세그먼트로 가세하는 Q30이 최상위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회사의 전략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인티니티 Q30은 2013년 프랑크프루트 모터쇼에서 컨셉트카로 처음 공개됐으며 당시의 디자인을 최대한 양산 모델에 적용했다. 엔진과 변속기의 구성 및 제원, 정확한 출시 시기와 가격 등은 프랑크프루트 모터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