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캐딜락, 최고의 드림카 '에스컬레이드'

  • 입력 2015.04.02 08:4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2일 경기 일산 킨텍스서 열린 2015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볼드 럭셔리(BOLD LUXURY)’의 진수를 담은 캐딜락 대표 제품들을 전시했다.

캐딜락 부스는 제2전시관에 마련됐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5개 모델 총 6대 차량이 공개됐다. 특히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인 4세대 에스컬레이드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비자들은 파워풀한 성능과 강인한 디자인, 높은 안정성 등을 에스컬레이드의 장점으로 꼽아왔다.

 
콤팩트 럭셔리 쿠페 ‘캐딜락 ATS 쿠페’, 고급 세단 ‘캐딜락 CTS', 콤팩트 고급 스포츠 세단 ’ 캐딜락 ATS', 프리미엄 중형 크로스오버 '캐딜락 SRX' 등도 함께 전시됐다. 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부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스컬레이드의 퍼즐을 채우는 ‘캐딜락 마스터피스 찾기’, 퀴즈를 통해 캐딜락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캐딜락 퀴즈 투어’ 등이 마련됐다. 당첨자에게는 캐딜락 골드 코인(3돈), 스타벅스 상품권, 캐딜락 기념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전시장 내 시승 이벤트뿐 아니라 장기 시승 이벤트, 웨딩카 이벤트 등 체험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