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친퀘첸토 릴레이 라이드’ 이벤트 진행

  • 입력 2014.12.03 10:1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브랜드가 피아트 공식 인스타그램 1000명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친퀘첸토 릴레이 라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퀘첸토 릴레이 라이드'는 처음 지명된 사람이 친퀘첸토를 2주 동안 체험하고 다음 시승자를 지명하는 시승 이벤트다. 첫번째 주자로는 비정상회담 출연자인 알베르토 몬디가 나서서 2주간 친퀘첸토와 함께한 생활 속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포스팅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피아트 팬이라면 누구나 피아트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친퀘첸토 시승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해시태그(#피아트500타고싶어요)와 함께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팬들 중 일주일간 친퀘첸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피아트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최근 팔로워가 1000명을 넘어서면서 본격적인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인스타그램은 취향이나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간의 반응도가 높은 SNS로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빠르게 늘면서 소셜 트렌드를 이끄는 주요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

피아트 고객은 특히 사진 및 이미지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 피아트 인스타그램은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에 역할도 점점 커지고 있다. 

피아트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위주의 SNS이기 때문에 특히 디자인과 감성에 민감한 피아트 팬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피아트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고객과 감성을 나누고, 소통하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