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

  • 입력 2014.10.15 16:1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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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가상체험 앱을 선보였다.

새로 선보인 앱은 뇌파를 활용,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동공인식 기술을 적용해 개발됐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앱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가 눈동자의 움직임을 인식하고 그 움직임에 따라 ‘마인드 리딩 타이어’가 가상으로 서킷을 드라이빙하는 방식이다.

임승빈 한국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동공인식이라는 신기술을 적용한 색다른 앱을 통해 미래적인 드라이빙을 온라인 상에서 간접체험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넓혀 나가며 한국타이어의 리더십과 자신감을 담은 혁신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 1일 여의도 IFC 몰에서 고객들이 직접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를 체험하는 이벤트를 통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의 실체를 공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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