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코란도', 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 입력 2014.06.22 13:2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대표 브랜드 코란도 출시 31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21일 열었다. 경기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 ‘2014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2014 I LUV Korando Festival)’에는 약 3000여명의 고객이 몰려 대 성황을 이뤘다.

쌍용차는 본격적인 레저의 계절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의 테마를 ‘컬러풀 라이프’로 정하고 ‘Korando Experience’,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 네 가지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orando Experience’는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는 ‘코란도 컬렉션’,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로 열렸다.

이 날 행사장에는 온라인 심사를 통해 선정된 40여 대의 코란도 모델들이 전시되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는 수상레저와 가족 자전거 체험, 패밀리 피크닉과 게릴라 이벤트를 비롯해 정기고, 울랄라세션, 노브레인, 레이디스코드, 홍진영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흥겨운 콘서트로 진행됐다.

코란도 3종 경기를 비롯해 게임 플레이 존, 페이스 페인팅 존 등 어린이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큰 인기를 모았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쌍용차는 'I LUV Korando'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SUV 브랜드로서 코란도의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