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성 강화한 쉐보레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 출시

  • 입력 2014.04.07 10:3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에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을 탑재,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스타일 패키지’를 14일부터 본격 판매하며, 이에 앞서 오늘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감각적인 내외관 스타일과 준중형 차급을 뛰어넘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으로 호평 받고 있는 크루즈는 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전후면 범퍼를 스타일리시한 크롬 마감으로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사이드 바디 하단부에 스포티한 사이드 스커트를 적용하는 한편, 새롭게 디자인 된 17인치 메탈 그레이 알로이 휠을 채택해 한층 세련된 외관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탁월한 차체 안전성과 더불어 국내 준중형차 최초로 능동 안전사양인 사각지대 경고시스템(SZBA)을 적용,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재확인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1.8 가솔린 엔진과 더불어 1.4 터보 및 2.0 디젤 엔진으로 더욱 탁월해진 주행성능을 지닌 크루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아이템을 대폭 채택한 스타일 패키지까지 제공, 다양한 엔진 라인업, 세련된 스타일, 뛰어난 안전성 등으로 타깃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1일부터 ‘CRUZE IS REAL’ TV광고를 통해 ‘그 어떤 기준에도 크루즈가 진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8일까지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CRUZE IS REAL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식사권, 고급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상담 및 시승 신청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14 쉐보레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의 가격은 1.8 가솔린 세단 LT+ 1964만원, LTZ+ 2055만원, 1.4 가솔린 터보 세단 LTZ+ 2150 만원이며, 크루즈5 1.4 가솔린 터보 LTZ+ 는 2175 만원(자동변속기 기준)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