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어드벤처, 와일드 이스케이프 성공적 개최

  • 입력 2014.03.03 09:5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마힌드라&마힌드라가 모터 스포츠 대회를 개최 및 후원하는 사업부문인 마힌드라 어드벤처가 주최한 '와일드 이스케이프 2014'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9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호랑이 및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인도 중부 마드햐 프라데쉬주의 펜츠 국립공원과 칸하 국립공원의 야생 생태계를 탐험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15대의 M&M의 베스트 셀러 SUV 모델 스콜피오로 원정대를 이루고, 자사의 오프로딩 SUV브랜드인 타르 등이 서비스 차량으로 참가했다. 

비벡 나이에르 M&M 자동차 부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와일드 이스케이프 2014는 마힌드라 어드벤처 최초로 주최한 야생 오프로딩 행사로 환경과 생태계를 주제로 참가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 성공적인 행사라고 자부한다”며, 또한 “자사의 SUV 차량의 견고함과 기술력을 시험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마힌드라 차량의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하기 위해 세워진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현재 여러 모터 스포츠 대회들을 개최, 후원 및 참가하는 브랜드다.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인도 내, 다양한 오프로드 행사인 ‘그레이트 이스케이프(Great Escape)’, ‘멀티-데이 이스케이프(Multi-Day Escape)’ 와 다양한 스포츠 행사들을 연중으로 주최하고 있다.

또한,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인도의 인기 모터 스포츠 대회인 다크신 데어, 레이드 디 히말라야, 사막의 폭풍, 인도 랠리 챔피언쉽등에 출전하고 있다.

최근,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어드벤처 오프로드 교육 아카데미를 설립해 마힌드라의 오프로드 부문 강화 및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