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과 화보 촬영

  • 입력 2014.03.03 0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가 세계적인 슈퍼모델 겸 할리우드 스타인 하이디 클룸과 함께 ‘비욘드 더 스윔슈트(Beyond the Swimsuit)'라는 주제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스윔슈트 이슈(Sports Illustrated Swimsuit Issue) 50주년을 기념하는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촬영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겸비한 마세라티의 새로운 라인업 모델들과 1998년 독일 여성으로는 처음으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스윔슈트 이슈’ 표지모델 촬영을 진행한 하이디 클룸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됐다.

특히, 마세라티는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세그먼트의 사륜 구동 스포츠 세단 기블리 S Q4’, 럭셔리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등 새로운 라인업을 하이디 클룸과 함께 선보였다.

이탈리아 포토그래퍼 프란체스코 카로치니가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 ‘기블리 S Q4’, ‘그란투리스모’의 모델별 특성에 따라 화려한 여배우, 성공적인 비즈니스 우먼, 스릴을 즐기는 드라이버로 변신한 하이디 클룸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담았다.

특히 기존의 전형적인 자동차 화보의 컨셉에서 벗어나 역동적이고 주도적인 하이디 클룸의 실제 생활 속의 한 장면 같은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세라티 화보 촬영에서 하이디 클룸은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촬영한 시간은 최고의 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마세라티가 추구하는 새로운 감성과 창의적인 컨셉이 잘 표현된 결과물”이라며, “100년의 역사를 가진 마세라티가 새로운 100년을 위해 시도하는 다양한 변화들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마세라티는 2014년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페이스북 아이코닉카 선정 이벤트, 미국 슈퍼볼 광고 집행, 영국 도밍톤 파크에서 개최될 레이싱 대회 등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