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가격폭이 넓은 까닭은? 한국지엠이 할인율이 높은 이유는? BMW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유는? 소비자들은 자동차 브랜드들의 가격 정책과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은 많지만,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방법은 없다. 하지만 최근 ‘컨슈머인사이트 연례조사’에서 2013년부터 ‘17년 까지 매년 새차 구입 1년 이내인 소비자에게 실제 지불한 차량구입 가격과 회사/영업사원으로부터 받은 할인/혜택의 규모를 물어, 이를 바탕으로 계산한 차량가격, 할인금액, 할인율을 정리해 공개했다.2017년 결과를 중심으로 보면 평균 차량가격은
쏘나타의 2016년은 잔인했다. 지난 30여 년 동안 중형 세단 경쟁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왔지만, SM6(르노삼성차)의 강력한 카운터 펀치에 그로기(Groggy)가 됐다. 작년 판매는 택시와 하이브리드를 모두 합쳐도 10만대가 되지 않았다. 이 틈을 노린 르노삼성차는 택시를 빼면 2016년 중형세단 판매1위는 SM6라고 연일 목소리를 높였다.박동훈 르노삼
폭스바겐코리아가 법인 설립 10주년과 2014 수입차 베스트셀링 누적 1위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티구안, 파사트, CC, 골프 등 베스트셀링 모델 4종에 대한 특별 조건 판매를 실시한다.지난 2005년 1월 1일 출범해 국내 수입차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은 폭스바겐코리아는 10년 사이 30배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수입차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했
전 세계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카 등 친환경차 보급 정책을 펼치고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지난 2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자동차는 토요타 프리우스인 것으로 나타났다.한국토요타는 18일 캘리포니아 신차딜러연합회(CNCDA)의 발표를 인용해 지난해 지역내 토요타 프리우스가 6만 9728대가 팔려 2012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은 현대차가 16일부터 다음달 8일 까지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