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과 대대적인 상품성 향상으로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티볼리 에어의 판매를 시작하고 국내 최초로 TV 방송을 통한 공식 출시행사를 진행한다고 쌍용차가 6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 날 전국의 전시장에서 2021 티볼리 에어의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7일 저녁 7시 45분 국내 최초로 CJ오쇼핑 채널 방송을 통해 신차발표회를 진행한다.온라인 커머스포털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해 온 쌍용차가 국내 최초 TV 신차발표회를 통해 언택트 시대에 또 한 발 앞서 나간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수 브라이언의 사회로
신형 티볼리 에어의 출시를 앞두고 쌍용자동차가 내외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2021 티볼리 에어(TIVOLI Air)는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첨단사양의 대거 적용으로 상품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1879mm(2열 폴딩 시)에서 즐기는 ‘언택트 차박’은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없는 티볼리 에어만의 장점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이 또 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출시에 앞서 공개된 외관 디자인은 티볼리를 기반으로 에어만의 스타일 요소를 가
쌍용차 티볼리 ‘갓성비’ 모델 리미티드 에디션이 완판됐다. 고객 호응에 힘입어 연장 판매를 결정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쌍용차가 이달 초 출시 5년을 기념해 선보인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130만원 인하된 2200만원대(가솔린 모델 기준) 판매가로 ‘갓성비’를 뽐내면서 즉각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한 달 안에 ‘완판’이 이루어졌다.이에 1000대를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31일 오후 9시 40분 CJ 오쇼핑 시청
쌍용차가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홈쇼핑을 통해 리스펙 코란도와 티볼리를 선보이고, 비대면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출시한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가 오는 5월 3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 6~12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비롯해 다양한 특장점을 생생하게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안내하는 한편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상담 후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차 판매네
르노삼성차가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초소형 전기차인 르노 ‘트위지(Twizy)’의 제품 상담부터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이마트 매장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혁신적 오프라인 판매 체계를 구축했다.이번 파트너십은 초소형 전기차 관심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차량 관람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트위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초소형 전기차로 대표되는 마이크로 모빌리티 시장 활성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3월 7일부터 전국 25개 이마트 매장에 르노 트위지 전시 부스 또는 팝업스토어가 순차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며, 해당 매장 방문고객
르노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가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CJ오쇼핑 첫 방송 한시간 만에 상담 예약 3700건 기록하며 상담이 폭주해 자동차 회사와 홈쇼핑채널의 성공적 콜라보레이션으로 남게 된 것. 르노에 따르면 28일 저녁 한 시간 정도 방영된 기간에 총 3700여건의 상담예약 콜이 접수됐으며, 사전 온라인접수를 통해서도 300건 이상의 상담예약이 등록됐다.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익일인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콜이 진행되며, 각 지역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구입여부 결정 및 구입절차가
르노삼성차가 오는 10월 28일 저녁 9시 40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CJ오쇼핑 방송에서 구입신청을 한 고객들은 방송 이후 르노삼성차 해피콜을 통해 전국 각 지역 담당자와 상담해 구입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피콜 및 지역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은 전기차 보조금, 문서접수 등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기차 구입 과정 전반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구입절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르노 트위지는 국내 초소형전기차 판매의 약 80%를 차지하는 대표모델이다. 가격은 인텐스
르노삼성차가 오는 30일까지 뉴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르노삼성차는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NEW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과 C
캐딜락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스타플레이어 김민선 선수(22, CJ오쇼핑)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위촉하고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캐딜락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열정’을 대변하는 분야별 최고의 스타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있다.김민선 선수는 2014년 데뷔 이래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명성을 쌓으며 최근 KLPGA 투어 넥센-세인트나인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최고 상금 12억원이 걸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에서 조윤지(24·하이원리조트)가 코스 레코드를 기록하며 우승, 상금 3억원과 함께 부상으로 뉴 X5를 받았다.조윤지는 19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하늘코스(파72·6,642야드)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9개를 기록하며 최종합계 18언더파 270타의
볼보자동차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KLPGA 다승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백규정(19, CJ오쇼핑) 선수가 세계 최대 무대인 LPGA 하나ㆍ외환 챔피언십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백규정 프로는 19일 영종도 스카이72에서 열린 하나ㆍ외환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브리타니 린시컴, 전인지(20. 하이트진로)와 벌인 연장 첫 홀에서 극적인 버디를 낚아 채며 생
볼보자동차 홍보대사 백규정(19, CJ오쇼핑)이 데뷔 시즌 3승을 거두며 메이저 퀸으로 등극하면서 볼보자동차가 톡톡한 홍보효과를 거두고 있다.백규정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산의 아일랜드 골프장에서 열린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36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3승을 달성했다.지난 6월 ‘제4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 이은 시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6일 개막하는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총 상금 5억원)’ 공식 후원사로 프리미엄 해치백 V4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제공한다고 밝혔다.KLPGA 정규투어 네 번째 대회인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 양수진(23, 파리게이츠)과 백규정(19, CJ오쇼핑)을 비롯해 총 132명의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16일 저녁 7시 35부터 8시 40분까지 약 65분 간 CJ오쇼핑을 통해 자사 최고급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CR-2000S는 업계 최초로 블랙박스에 LCD를 탑재하고 전후방 모두 풀HD 30프레임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블랙박스에만 채택되는 소니 CMOS 센서를 국내 최초로
볼보자동차 홍보대사로 볼보 XC60을 타고 있는 KLGA 백규정(19, CJ오쇼핑) 프로가 데뷔 후 첫 우승을 차지했다. 백규정 프로는 지난 27일 경남 김해의 가야 CC에서 막을 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정규 투어 두 번째 대회인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총상금 5억원)에서 루키돌풍을 일으키며 우승을 차지했다.볼보자동차는 슈퍼 루키 백규정의 우승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3일, 프로골퍼 양수진(23)과 백규정(19, CJ오쇼핑)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선수는 향후 1년 간 플래그십 세단 S80과 프리미엄 SUV XC60 등 주요 모델이 제공받게 된다.또한 올 해 참가하는 모든 골프대회에서 볼보자동차의 아이언 마크가 새겨진 모자(양수진)와
스마트코리아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모델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 모델은 최근 패션계의 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 재 탄생됐다.스마트는 패션 업계를 비롯해 다양한 방면에서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개발해 왔다.작년 LA 모터쇼에서 컨셉모델
스바루코리아가 9월 한 달간 전 차종에 걸쳐 고객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스바루의 최고 인기 차종 아웃백 2.5 모델과 3.6 모델의 가격을 9월 한달 간 각각 9.3%(최종 할인가 400만원)와 10.4%(최종 할인가 500만원)씩 할인 판매한다. 4륜구동 스포츠 세단 레거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판매 가격의 8%씩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바루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카로 적합한 스바루의 뛰어난 연비 효율성과 탁월한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격 지원,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 무이자할부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아웃백은 3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플래그쉽 세단인 레거
혼다코리아는 오는 8일 CJ 오쇼핑을 통해 하이브리드카 ‘인사이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혼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전 세계 누적 판매 80만대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홈쇼핑 판매는 최근 고유가 이슈를 반영한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라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인사이트는 8일 밤 10시40분부터 11시50분까지 CJ 오쇼핑을 통해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