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트럭, 업계 최초 ‘4주 시승 프로그램’ 실시

  • 입력 2013.06.24 11:1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D트럭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고객들이 구매 전에 자사의 큐온 카고 트럭을 4주라는 긴 시간 동안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4주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UD트럭코리아가 고객에게 큐온 카고 트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본 프로그램은 운송이나 물류를 담당하는 대형 업체는 물론 6x4 차량을 운행 중인 개인 고객 등 관련 업계 종사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시승 기간 중 유류비를 제외한 보험, 차량수리 비용 등 기타 제반 비용은 UD트럭코리아에서 전액 지원하며 고객이 차량유지와 연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우선, 시승 차량을 전달할 때 운전자에게 연비 향상 및 안전 운전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차량 출고 후에는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연비 측정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UD트럭코리아는 이번 ‘4주 시승 프로그램’ 첫 번째 고객으로 홈플러스의 물류운송을 담당하고 있는 동방을 선정하고 지난 21일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목천 물류 서비스 센터에서 '큐온' 카고 트럭의 시승차 전달식을 가졌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4주 동안 기존 차량과는 차별화된 큐온 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큐온 1호 차를 전달받은 동방 관계자는 "이번 4주 시승 프로그램에 첫 번째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기존의 시승 기간은 제품을 제대로 이해하는데 다소 짧아 아쉬움이 컸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큐온의 특장점은 물론 UD트럭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충분히 경험해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4주 시승 프로그램에 이용되는 차량은 지난 6월 14일 출시되어 15톤급 큐온 6x4 카고 트럭의 라인업에 새로이 추가된 ‘큐온 플래티넘 에디션 2013’ 모델로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디자인에 탁월한 성능과 고연비는 물론, Euro 5를 충족시키는 친환경 트럭이다.

특히, 큐온에 탑재된 GH11 엔진은 최대 출력 419마력과 최대토크 203kg.m를 발휘하며 기어 변환을 최소화 해서 장거리 운전의 피로도를 대폭 줄여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UD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4주간 큐온 플래티넘 에디션 2013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큐온’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과 가치를 직접 확인 하고, 기존 차량과의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UD트럭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Going the Extra Mile)’에 부합하는 보다 차별화 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을 약속한다”고 덧 붙였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의 UD트럭 영업본부 또는 UD트럭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