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특유의 완성도 높은 조립 품질, 전기 모터로만 구동되는 까닭에 N.V.H. 성능이 더욱 두드러지는데 이런 부분에서 매우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렉서스 NX 450h+, 일상 정도는 순수 전기모드로 갈수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스포츠 모드에서 발휘되는 강력한 성능까지.
일반 플랫폼 기반 순수 전기차 2세대 기아 니로 EV 시승 영상입니다. 풍부한 사양과 내연기관에서 느낄 수 있는 단단한 하체는 좋았는데 의외로 가벼운 반응은 아쉬웠습니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을 시승했습니다. 외관의 일부를 변경하고 사양을 조정했는데요. 파워트레인에 변화가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전기차 가운데 가장 뛰어난 기본기를 갖춘 볼보 XC40 리차지 더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법, 그리고 배터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며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출퇴근은 순수 전기모드로 장거리는 휘발유 엔진으로, 원하는 것 어디든 불편없이 갈 수 있는 볼보 XC6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뎁입니다.
토요타 모터스포츠 기술과 감성을 녹여낸 정통 스포츠카 'GR86'을 만나보겠습니다.
현대차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 첫 부분변경 모델입니다. 더욱 웅장하고 고급스러워진 내외관 디자인과 새로운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더한 부분이 주요 특징입니다.
수입 픽업 트럭 공세에도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는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습니다. 비결이 뭔지 온로드 위주로 시승을 해봤습니다.
막내딸과 카라반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르노 XM3 인스파이어가 동행을 했는데요. MZ 세대의 생각, 자동차에 대한 생각도 들어봤습니다.
25년 만에 부활한 포드 브롱코를 체험해봤습니다. 웬만해서는 뒤집어지지 않는, 그리고 완벽한 트랙션 조절로 보여주는 놀라운 회전력이 인상적입니다.
전면부에 한껏 힘을 준 현대차 팰리세이드와 기아 텔루라이드 부분변경 모델의 변화를 살펴봤습니다.
쇼퍼 드리븐 사양과 공간을 갖춘 오너 드리븐 기아 플래그십 세단 더 뉴 K9입니다. 사실 이런 차 뒷자리만 타기에는 너무 아깝죠...
6세대 C 클래스는 차체를 더욱 키우고 실내에 플래그십 세단 'S 클래스'에 준하는 디지털 장비가 새롭게 추가, 신규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겨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