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준중형 쉐보레 크루즈가 2009년 출시 이 후 전 세계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쉐보레 크루즈는 2010년 북미시장에 첫 선을 보인 후 지난 5월 첫 판매량 1위를 달성한데 이어 매월 2만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 전 차종 판매실적 종합 톱 텐의 상위권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2011년 글로벌 준중형 시장 판매 순위 4위, 전 차종 종합 판매 순위 7위를 기록하고 있다.
쉐보레 크루즈는 한국지엠이 차량 설계와 디자인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국내를 비롯,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국, 인도 등 10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