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ㆍ큐브', 짜릿한 익사이트먼트 드라이빙

  • 입력 2013.08.23 11:4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8월 24일부터 9월 8일까지 매 주말마다, 전국 10곳의 닛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익사이트먼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닛산의 브랜드 슬로건 ‘짜릿한 혁신’을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8월 24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5일 서초, 31일 분당 및 인천, 9월 1일 일산 및 목동, 7일 광주 및 대전 전시장을 거쳐 8일 대구 및 부산 전시장을 끝으로 전개된다. 

해당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닛산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와 아이코닉 박스카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알티마에 탑승해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의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 존', 큐브와 함께 개성있는 캠핑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큐브 라이프 스타일 포토 존’, 즐거운 이벤트 참여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존’과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존’, 카페 형식의 ‘케이터링 존’ 등을 마련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시승을 마친 후 닛산 알티마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접이식 자전거를, 큐브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올리브 브랜치 샤워젤과 리햅 샴푸가 담긴 ‘러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닛산 북클립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 마련된 시크릿 박스 이벤트에서 당첨된 고객에게는 ‘러쉬 바디용품 세트’를 증정한다(1인 1회 기회).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 분들이 닛산의 대표차량인 알티마와 큐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끼게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적인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닛산의 짜릿한 혁신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닛산은 알티마와 큐브를 비롯한 주요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8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알티마를 구입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유류비 지원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큐브 1.8S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와 무라노,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도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본 캠페인과 금융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