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압도적 CS No.1 목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제15회 CS 콘테스트’ 개최

  • 입력 2023.11.27 11:10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정호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실시한 대회로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열띤 분위기 속에 참가 선수들이 쟁쟁한 실력을 겨뤘다.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판금, 도장)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D3(부산)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Honda Cars D3(부산)는 정기 점검 부문, 부품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