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9 라이프 '출고해서 폐차할 때까지' 전용 케어 서비스 출시

  • 입력 2023.08.08 09:17
  • 기자명 정호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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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가 EV9 전 생애주기에 걸쳐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하고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났을 경우 자동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도 도울 예정이다. 정비를 위한 차량 입고, 출고 전반의 케어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비거점 입고가 필요한 때에는 차량을 픽업해 정비한 뒤 다시 탁송해주는 K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필요 시 대여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K딜리버리 서비스는 3년, 6만km 이내 편도 기준으로 최대 6회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아 통합예약센터나 정비거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비 후 차량 출고 시 15일 이내에 모바일 쿠폰도 발급된다. 세차 쿠폰은 3년, 6만km 이내 최대 6회, 차량 충전 쿠폰은 보증기간 경과 전 횟수 제한 없이 발급된다.

아울러 차량 보증기간(5년) 만료 2개월 전 EV9 구매 고객에게 보증만료 도래 안내 및 잔여 무상점검 알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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