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런처 어플 다운 받으면 푸짐한 경품이 저절로!

  • 입력 2012.02.08 11:3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최근 개발해 선보인 `기아런처`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에서 2월 8일부터 3월 11일까지 ‘기아런처 다운로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기아차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인 `기아 런처`는 기존의 스마트폰 바탕화면을 기아차 브랜드로 꾸밀 수 있는 기능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별도의 검색 없이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다.

그외 ‘기아런처’에는 차계부, 스케쥴러, 디자인 시계, 게임, 날씨 정보, 기아차의 차종에 대한 이미지나 동영상 등이 포함 돼 있다.
 
이번 ‘기아런처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스마트폰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기아런처’를 검색해 다운 받거나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 에  접속 후 ‘기아런처’를 다운 받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대, 기아시네마 초대권 100장(1인 2매), 커피 기프티콘 250개를 선사한다.

또한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에서 각자의 SNS 친구들에게 ‘기아런처’를 추천하는 글을 작성해 보내면 접이식 자전거 1대와 모바일 문화상품권 50매(각 1만 원권)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사용후기를 기아차 페이스북에 작성하면 심사를 통해 우수인원에게 접이식 자전거 1대와 영화예매권 50매(1인 2매)를 각각 선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기아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기아런처 출시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