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신형 C-클래스 쿠페 및 드림카 라인업 최초 공개

  • 입력 2016.03.14 10:00
  • 수정 2016.03.16 22: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 1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자사 고객 및 공식 페이스북 팬 등 3500여명을 초청해 2016 Mercedes Fan’s Night를 개최했다.

2016 Mercedes Fan’s Night는 윤종신의 사회로 이승환, 이적, 규현, 태연 등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뮤직 토크를 비롯해 환상적이고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는 가운데 참가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6 Mercedes Fan’s Night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라인업을 국내 최초 프리뷰로 선보였으며 2015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처음 공개되어 C-클래스 패밀리에 새롭게 추가된 더 뉴 C-클래스 쿠페를 국내 최초 공개했다.

2016 Mercedes Fan’s Night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더 뉴 C-클래스 쿠페는 C-클래스 패밀리의 가장 스포티한 모델로서 감성적인 동시에 뚜렷하게 다른 디자인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지향하는 특징을 보여준다.

 

탄탄하고 스포티하며 강렬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더 뉴 C-클래스 쿠페는 도로 위에서 멋진 모습을 뽐내며 모던 럭셔리를 구현한다. 동시에, 인테리어는 우아함과 스타일을 스포티한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다이내믹하게 설정된 섀시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편안한 서스펜션, 낮은 노면 소음과 타이어 진동, 민첩한 핸들링, 운전의 즐거움을 위한 기초가 된다. 중량을 줄이기 위한 경량 구조와 뛰어난 공기역학, 고성능이지만 효율적인 엔진도 기여한다. 새로운 보조 시스템은 매우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2분기에 AMG 익스테리어 라인과 AMG 인테리어 패키지의 적용으로 더욱 극대화된 스포티함과 특별함이 돋보이는 더 뉴 C 200쿠페가 출시될 예정이다.

더 뉴 C-클래스 쿠페와 함께 이번 2016 Mercedes Fan’s Night 에서는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더 뉴 SLC, 더 뉴 SL의 다양한 드림카 모델이 국내 최초 프리뷰로 소개됐으며 이 외에도 E-클래스 카브리올레, E-클래스 쿠페, CLS, 메르세데스-AMG GT S등 드림카 라인업과 베스트셀링 모델 S-클래스, C-클래스, GLC, GLE 등이 함께 전시됐다.

 

국내 최초 공개되는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는 S-클래스 패밀리의 여섯 번째 모델이자 1971년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4인승 럭셔리 오픈-탑 모델이다.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는 독특하고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S-클래스의 최신 기술 및 카브리올레 모델을 위한 인텔리전트 기후 조절 기능을 포함한 포괄적인 보온 및 바람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또,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4MATIC 카브리올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포츠카 브랜드이자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의 48년 역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S-클래스의 4인승 카브리올레 모델로 폭발적인 성능과 최상위 럭셔리 카브리올레의 특별함을 원하는 자동차 매니아를 위한 매력적인 드림카이다.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는 국내에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더 뉴 SL은 전설적인 프리미엄 로드스터 SL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욱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새롭게 공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 뉴 SL은 편안한 주행을 위한 우아한 로드스터로, 때로는 스포티한 코너링을 위한 다이내믹한 쿠페로, 다방면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더 강력한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 5개의 변속 모드를 제공하는 다이내믹 셀렉트, 혁신적인 액티브 바디 컨트롤 기능으로 곡선 주행에서 더욱 더 안전하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더 뉴 SL은 국내에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더 뉴 SLC는 프리미엄 컴팩트 로드스터 SLK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세그먼트가 탄생한지 20년 만에 전형적인 컴팩트 로드스터가 최적화된 기술 및 향상된 디자인과 함께 SLC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됐다. 더 뉴 SLC는 국내에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