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모차르트 탄생 260주년 기념 콘서트' 공식 후원

  • 입력 2016.03.02 11:0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오는 3월 29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모차르트 탄생 260주년 기념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는 한편, 자사 대표 SUV모델인 QX50과 QX60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 고객 초대 이벤트 및 대표 모델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5명, 3월 20일까지 인피니티 강남, 서초, 용산, 분당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6만원 상당의 콘서트 R석 초대권을 증정한다(1인 2매).

이번 공연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인피니티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준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연료 효율성, 동급 최대 가격 경쟁력을 갖춘 Q50 2.2d 스타일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50만원 지원 및 네비게이션 무료 장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하이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세단 Q50S 하이브리드 구입 고객은 연식 및 트림에 따라 최대 500만원 지원 및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km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된 스타일리시 SUV QX50 구매고객에게는 190만원 상당의 개별소비세 전액을 지원해준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탄생을 기념하는 뜻 깊은 공연에 인피니티가 함께하고, 고객들과 품격 있는 경험을 나눌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향후에도 콘서트 후원뿐 아니라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 통해 인피니티만의 모던 럭셔리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차르트 탄생 260주년 기념 콘서트'는 한국 및 러시아의 떠오르는 신예 음악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탄생 2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차세대 지휘자로 주목 받고 있는 이태정이 이끄는 본 공연은 국내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러시아 신예 피아니스트 예카테리나 메체티나, 클라리네스트 이고르 페도로프 등 국내∙외 유수의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특히, 인피니티는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는 스타일리시 SUV QX50을 예카테리나 메체티나에게, 7인승 프리미엄 SUV QX60을 이고르 페도로프에게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