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차 i40` 타고 독일 여행 GO!

  • 입력 2012.01.31 12:38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한 ‘2012년 한국 올해의 차’에 i40가 선정된 것을 기념해 현대차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 및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i40의 탁월한 상품성 및 실용성, 안락함,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독일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i40가 탄생된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를 방문, 유러피언 프리미엄 신중형 i40에 대해 더욱 깊이 알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현대차는 유럽시장 공략의 전초기지이며 글로벌 생산기지 중 하나인 체코 노소비체에 위치한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현대차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함에 응모하면 되며 동일 기간 동안 i40 및 i40 Saloon 출고 고객은 자동응모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4박6일 동안 현대차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 및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독일과 체코의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4월 9일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금번 ‘한국 올해의 차’ 수상은 프리미엄 중형차 i40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은 것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경영을 통해 현대차 고객만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