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를 로맨틱하게 보내려면

  • 입력 2012.01.30 10:4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 업계가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볼보코리아는 오늘부터 내달 26일까지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프리미엄 해치백 C30차량과 볼보를 대표하는 모델 1박 2일 시승권, 할리스커피 세트메뉴 쿠폰 등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볼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팬이 된 후 어플리케이션의 안내를 따르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 1대를 제공하고 S60, C30 1박 2일 시승권과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볼보 브랜드 스토어로 운영되는 할리스커피 청계1가점에서는 주요 모델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도 운영된다.

 

재규어는 30일부터 2월 9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애인, 친구,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아름답고도 재미있었던 추억의 에피소드를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등 한 명에게 ‘더 뉴 재규어 XF’의 주말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핑크색 라이프트론스 드럼형 미니스피커와 고급 여권지갑 등을 제공한다. 이정환 재규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에 더욱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재규어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