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국군과 업무협약 체결로 동반성장 추진

  • 입력 2015.12.23 09: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의 고마움에 보답하기 위해 군 간부와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가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진 롯데렌터카는 군 간부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자사 렌터카 상품의 할인 혜택을 확대해 적용할 계획이다. 할인은 전 간부 및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 약 28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단기렌터카의 경우 내륙 및 제주 지역으로 구분하여 할인율을 적용 받으며, 롯데렌터카의 기존 최고 할인율보다 최대 5%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자기 차량 사고 시 이용하는 보험대차 렌터카 서비스 역시 특별 할인된다.

장기렌터카는 계약기간 36~48개월 상품을 기준으로 표준대여료 대비 4~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 단기렌터카 3일 대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던 중고차 매각도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하여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렌터카 할인 외에도 롯데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그린카에 신규 가입할 경우 첫 24시간 내 사용 무료 혜택과 함께 전차종(수입차 제외) 5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할인 혜택 제공으로 군 간부의 복지 혜택 제공 및 사기진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군수송사령부는 롯데렌탈 및 롯데렌탈 자회사의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보강연, 병영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함으로 안보 공감대를 확산하고 민·군 유대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을 위해 여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전사적 차원으로 군에 필요한 혜택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