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英 웨일즈 랠리 GB에 투싼 등 공식 지원

  • 입력 2015.11.13 10:23
  • 수정 2015.11.13 17:07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12일부터 15일까지 영국에서 열리는 웨일즈 랠리 GB의 공식 차량 파트너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올 뉴 투싼을 포함, 30대의 차량을 웨일즈 북부 렉섬 근처 키릭 성 웨일즈 랠리 GB 랠리패스트에서 공식 전달했다.

웨일즈 랠리는 총 길이 1469,29km에 23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예측할 수 없는 날씨로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하는 레이스로 유명하다. 현재까지 제조사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는 현대차 WRC 드라이버 팀은 이번 랠리에서 상위권을 확정한다는 전략이다.

웨일즈 랠리 GB 공식 차량은 올 뉴 투싼 21대와 최근 새롭게 디자인 된 싼타페 9대로 구성됐다. 웨일즈 랠리 GB가 부착된 공식 차량은 조직위와 FIA 임원들의 의전차로 사용될 예정이다.

토니 화이트혼 현대차 영국 판매법인 사장 겸 CEO는 "현대차는 올해로 웨일즈 랠리 GB와 2년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현대차 브랜드를 새로운 고객들에게 각인시킬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랠리 기간 동안 랠리 GB 공식 차량 지원뿐만 아니라 디사이드 서비스 공원에서 가상 현실 시뮬레이터를 관람객과 딜러 및 경기 과전 요원들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