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목에 스프린터까지 별난 벤츠 쥬라기월드 총 출동

  • 입력 2015.05.19 13:4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액션 모험 스릴러 영화 '2015 쥬라기월드(JURASSIC WORLD)에 메르세데스 벤츠의 유별난 차들이 대거 등장한다. 쥬라기월드는 쥬라기공원의 후속편으로 올 여름 개봉을 앞 두고 있다.

쥬라기월드에 등장하는 메르세데스 벤츠 모델은 유니목과 스프린터는 물론 G 클래스와 올 뉴 GLE 쿠페 등이다. 이 모델들은 영화 전반에 걸쳐 등장해 엄청난 액션 장면을 소화해 낸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쥬라기월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TV광고와 함께 인쇄 및 온라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 등을 통해 영화 개봉일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쥬리기월드를 통해 데뷔하는 모델도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AMG 쿠페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역할을 맡은 쥬라기월드 운영 관리자 클레어의 공식 자동차로 소개된다.

클레어는 최악의 사태가 닥쳤을때 새로운 오프-로드 기능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GLE 쿠페로 이슬라 누불라의 정글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연구원 오웬(크리스 프랫)과 함께 생존 게임을 벌인다. 

 

오웬은 G 클래스를 타고 등장하며 이 밖에도 G 63 AMG 6x6과 다양한 스프린터, 그리고 유니목은 공룡 구급차로 활약한다. 한편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쥬라기월드는 콜린 트레보로우가 감독을 맡았고 오웬 역의 크리스 프랫, 클레어역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외에도 빈센트 도노프리오, 타이 심킨스, 닉 로빈슨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