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프리미엄 SUV 'XUV500 엑스클루시브' 출시

  • 입력 2015.03.02 11:08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힌드라 & 마힌드라가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SUV모델인 XUV500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XUV500 엑스클루시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XUV500 엑스클루시브는 전자동 썬루프, 후방 카메라, 음성 인식 시스템, 알루미늄 페달, 금속 휠, 접이식 6인용 좌석, 조명이 들어오는 스커프 플레이트, 손 찌임 방지 기능을 추가한 슬라이딩 윈도우 등의 첨단 기능이 추가됐다.

비벡 나이에르 마힌드라 자동차 부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된 XUV500 엑스클루시브의 출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마힌드라의 대표 프리미엄 SUV 인 XUV500은 눈에 띄는 디자인, 첨단 기술과 안전 장치의 탑재를 비롯해 안락함과 편리함을 두루 갖춘 동급 최강 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XUV500 엑스클루시브는 소비자와 팬들에게 매력적인 재원으로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 모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프리미엄 급 SUV로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현재 XUV500의 W8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XUV500 엑스클루시브는 700대만 한정 생산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성능으로 월드 클래스 SUV 라는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XUV500 엑스클루시브는 140 제동마력, 최대 토크 330Nm의 엠호크 엔진을 비롯해 5세대 가변용량 터보 차저 및 6단 자동변속기어를 장착했다. 

XUV500 엑스클루시브는 DVD, CD, MP3 플레이어 기능과 아이포드 도킹 단자가 추가된 GPS 추적이 가능한 6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운전자 정보 시스템, 환경을 고려한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기술, 온, 냉장 공조 시스템, LED 프로젝터형 헤드램프, 음성 인식 기능, 크루즈 컨트롤 기능,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자동 후진 주차 기능, 자동 사이드 미러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전 좌석 에어백 탑재, 차량 주행 안전성 제어 장치,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와 미끄럼 방지 기능, 언덕 밀림 방지 기능, 완전 접이식 2, 3열 좌석, 무드 등 및 각도 조절 기능이 포함한 핸들 등의 기능이 탑재돼 안전성과 안락함을 추구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