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ㆍ링컨,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입력 2014.12.04 10:5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본격적인 추위를 대비해 겨울철 필수 항목 안전점검을 통한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는 포드의 점검 서비스인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전국 포드ㆍ링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드의 마스터 테크니션이 참여하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에 꼭 필요한 부동액/브레이크액, 파워오일 교환을 15%, 엔진튠업, 미션오일, 배터리 교환은 10% 할인 제공한다.

또한,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더 웍스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더 웍스 패키지는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체, 타이어 위치 교환, 오일류 보충을 비롯한 27개 항목의 종합검사가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예약과 함께 홈페이지(www.fordconsumer.com)에서 차량을 등록한 후 더 웍스 패키지 서비스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센터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AS부문 변재현 상무는 “본격적인 추위가 벌써 시작된만큼 고객들이 이에 대비한 적절한 관리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포함한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포드ㆍ링컨 고객들은 본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안전을 위해 철저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는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