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불스원 미러 장착 서비스 실시

  • 입력 2014.10.06 11: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가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업계 최초로 불스원 미러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불스원과 제휴를 맺고, 업계 최초로 주요 지역 차량에 불스원 미러를 설치했다. 이번 불스원 미러 무료 장착 서비스는 10월 6일부터 부산역지점의 전 차량과 제주 오토하우스의 아반떼, K3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지점에서 렌터카를 대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불스원 미러가 장착된 차량을 이용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다.

불스원 미러는 세계 최초로 비구면 PMF(누진다초점) 특허기술을 상용화한 사이드미러로, 일반 사이드미러보다 2배 이상의 광시야각을 제공해 사각지대로 인한 차선변경 추돌사고 및 후진 시 인명사고 등을 방지해준다.

또한 주차 시 넓은 시야로 후방에 있는 장애물이나 사람, 주차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주차 중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를 예방해준다.

닐슨코리아 조사결과 불스원 미러 실제 사용 후 만족도는 92.8%를 기록했으며, 불스원몰의 조사결과에서는 이용자의 82%가 지인들에게 추천의사를 밝힐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다. 최근 배우 고수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 동안 kt금호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내비게이션 및 무선 와이파이 Egg단말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올해 여름부터는 차량 이동 시 유용한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AUX케이블과 인버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kt금호렌터카는 불스원과 여름 장마철 진행한 레인OK 무료 유리발수코팅 서비스에 이어 이번 광각 사이드미러 장착 서비스를 통해 불스원과의 제휴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의 이용 편의뿐 아니라 고객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kt렌탈 표현명 사장은 “차량 운행시 고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교통사고 감소에 기여하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이번 제휴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할 것이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