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지니 넥스트 기변 프로젝트

  • 입력 2014.10.01 09:4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구형 내비게이션을 대상으로 최대 41% 대폭 할인된 가격에 차세대 내비게이션 맵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가 탑재된 최신형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 보상판매는 ‘지니’ 맵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구형 내비게이션을 보유하고 있는 현대엠엔소프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10월 3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특별 보상판매는 현대엠엔소프트 온라인 쇼핑몰(http://www.speedshop.co.kr) 및 전국 ‘폰터스’ 내비게이션 브랜드 유통 대리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보상판매에 참여하면 최대 41%의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급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GINI Next)’가 탑재된 최신형 내비게이션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내비게이션 제품을 구매한 후 사용자가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에 제품 등록을 하게 되면, 매립 전용 ‘폰터스 BI 8500’과 거치/매립 겸용 ‘폰터스 P880HD’ 구매자에게는 매주 2명을 추첨해 매립 장착비(마감재, 공임비, 후방카메라 등) 지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현대엠엔소프트는 ‘지니 넥스트’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사용자에게 실시간 교통정보 무료 업데이트는 물론 리얼 3D 맵에 대한 무료 업데이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지니 넥스트'는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베스트셀러 소프트웨어’인 '지니'의 프리미엄 소프트웨어로 8인치 내비게이션 화면에 맞춘  고해상도(1024*768)의 3D 지도를 제공한다.

‘지니 넥스트’는 8인치 모니터에 최적화된 고해상도(1024×600) 화질과 국가지리정보시스템(NGIS) 2.0을 탑재한 3D 지도를 제공해 도로의 디테일까지 생생하고 정밀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최적의 경로(차선정보, 회전지점안내 등), 사용자 인지 흐름 화면 구성, 독보적인 빠른 길 안내 등 운전자에게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의 특별 보상판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