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30만km 내구성1위 기념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

  • 입력 2014.06.30 10:2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의 '30만km 내구성 1위' 선정을 기념하며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점검이 필요한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에어컨 등 기본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및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터리나 타이어를 교환할 경우에는 공임비가 무료다.

또한 엔진오일 세트 교환 시에는 오일첨가제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로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클리닝 제품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스파크 플러그, 미션오일 교환 시에 공임의 20%를 할인해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본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혼다 어코드는 최근 미국 소비재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에서 미국 내 3000만대 이상의 차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만 마일(약 32만 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