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딜라잇 제주 드라이빙 프로그램 실시

  • 입력 2014.05.22 14:5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다가오는 여름 제주 여행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한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가 실용항공사 진에어와 손잡고 실시하는 ‘딜라잇 제주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휴가철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들이 LUV '코란도 투리스모'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진에어를 이용해 제주를 여행하는 여행객 총 120팀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당첨 여행객들에게는 2박 3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 기회가 제공되며, 6월 9일 첫 시승차량을 인도해 7월 20일까지 총 12차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7월 31일까지 페이스북에 여행후기를 작성한 여행객 중 우수 후기를 선정해 진에어 인천-세부 왕복항공권(1명, 2매)과 고급 그늘막텐트(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승차량으로 제공되는 2014 '코란도 투리스모'는 넉넉한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동급 최초 4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되어 장마철 빗길과 험로도 원활하게 주행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사이트(www.delight-driving.net) 또는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