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은 27일 국내에 진출한 수입차 브랜드 가치를 공개했다. 그 결과, 2017년까지 브랜드가치 1위를 지키던 BMW가 4위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지난 23일 기준 BMW의 브랜드 평가지수 BSTI(Brand Stock Top Index)는 762.7점으로, 지난해 평균(829.3점)보다 66.6포인트나 떨어졌다. 이에 따라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수입차 부문에서 줄곧 1위를 줄곧 지켜온 BMW는 올 8월 월간 순위에서 BSTI 799.4점으로
한국타이어가 ‘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이번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랜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이번 선정은 기술의 리더십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
한국타이어가 ‘2013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타이어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산하 ‘B&B 마케팅 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KHB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관리를 통해 브
한국타이어가 ‘2012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타이어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산하 ‘B&B 마케팅 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KHB(Korea Highest Brand Index)모델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아이나비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내비게이션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8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2008년 ‘아이나비 K2’을 출시하면서 3D 전자지도의 상용화를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2011년 상반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