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KBO 한국시리즈 4차전 직후, 시리즈 MVP 두산 베어스 오재일 선수에게 부상으로 스팅어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오재일 선수는 이번 2019 한국시리즈에서 맹활약하며 팀의 우승에 기여해 MVP로 선정됐다.오재일 선수는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면서 “앞으로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팬들에게 역동적인 플레이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2019 KBO 한국시리즈 MVP 오재일 선수에게 스팅어를 제공한 것을 비롯해 한국시리즈 시구자 에스코
SK 와이번즈를 2007년, 2008년, 2010년 이후 8년 만에 창단 4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으로 이끈 한동민이 기아차 스팅어를 선물로 받았다. 한동민은 12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13회 2사 후 결승 솔로포를 쏘아 올려 MVP로 선정됐다.한동민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면서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앞으로 더 좋은 활약으로 팬 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2019년형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티스테이션은 주요 타겟층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를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최근 3년간 두 번의 우승과 한 번의 준우승으로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국내 1위 타이어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2018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 ‘티스테이션’ 광고가 부착되며 두산베어스
넥센타이어가 11일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9월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은 숨은 시민 영웅들을 선정해 선행을 널리 알리고 격려함으로써, 우리사회를 좀 더 밝고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지난 6월부터 매월 시행하고 있다.넥센타이어와 넥센히어로즈는 ‘이 달의 히어로’ 네 번째 시민 영웅으로 손병수, 신
한국프로야구(KBO) 2015 시즌 MVP 에릭 테임즈(NC다이노스)가 기아차로 부터 쏘렌토를 부상으로 받았다. 지난 24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열린‘2015 KBO리그 시상식’에서는 MVP와 함께 정규시즌 동안 투수와 타자 각 부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에 대한 시상과 최우수 선수, 신인왕, 우수 심판위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기아차 관계자
기아차가 지난 달 31일 잠실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팀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한국시리즈의 MVP 정수빈 선수에게 K5 디젤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정 선수는 “팀의 우승에 MVP 수상, 거기에 디자인과 강력한 힘을 겸비한 기아차 K5 디젤까지 부상으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MVP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아차는 한국프로야구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한
한국지엠이 8일, SK 와이번스 문학야구장 홈경기에 프로야구 이벤트 응모 고객을 초청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 초청된 50명의 쉐보레 프로야구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이벤트 당첨 고객들은 경기 시작 전 SK 와이번스 쉐보레 홍보대사 최정 선수와 함께하는 팬미팅 및 그라운드 투어는 물론, 경기 중 시구와 시타,
기아자동차가 2일 압구정동 사옥에서 ‘K3 홈런존’ 차량전달식을 갖고 기아타이거즈 최희섭 선수에게 K3를 증정했다.기아차는 올 프로야구 시즌 동안 기아타이거즈 광주구장에 ‘K3 홈런존’을 지정해 존 안으로 홈런을 성공시키거나 존을 통과하는 장외홈런을 터뜨리는 선수에게 순금 3돈으로 제작된 기념반지를 상품으로 지급하고 세 번째로 K3 홈런존에 홈런을 성공시키
한국지엠이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3년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한국지엠은 이번 시즌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해 신생팀인 NC 다이노스를 후원한다.3년 연속으로 프로야구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 한해 경기장
한국지엠 쉐보레가 국내 최고 인기의 대중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를 가장 역동적인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국내 프로스포츠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터스포츠 팀을 후원하면서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는 물론, 국내 유일의 정통 스포츠카 콜벳 등 핵심모델과의 매
쉐보레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 등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한국지엠은 7일,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이날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펼쳐진 2012 시즌 홈경기 개막전에서 경기장 차량 전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와 함께 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