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의 소형 SUV 티볼리가 2015년 첫 출시 후 4년 5개월만에 글로벌 판매 30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쌍용차 단일 차종으로 최단기간 판매 기록이다.13일 쌍용차는 티볼리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판매 30만 대를 돌파하며 소형 SUV No.1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2015년 1월 출시한 티볼리는 첫 해 6만3693대, 다음 해인 2016년 8만5821대 판매를 기록하며 소형 SUV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2017년 10월에는 글로벌 판매 20만 대를 돌파했으며, 1년
쌍용차가 새봄을 맞아 티볼리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특별한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하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은 오는 4월 7~8일 1박 2일 동안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개최된다.아이스브레이킹, 티볼리 엣지(Edge)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세부 이벤트는 물론 비어 비스트로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준비된다.'청춘예찬’에는 티볼리 브랜드(티볼리/아머/에어) 보유 고객 총 200개 팀 1000여 명(5
현대자동차가 28일 일산 한국국제전시장에서 열린 ‘2013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럭셔리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HND-9’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과 미래 자동차 신기술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이날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현대차 김충호 사장은 “현대차는 그 동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고객에게 경험과 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