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튜너 G-파워가 공개된지 얼마되지도 않은 BMW의 대형 쿠페 M850i를 슈퍼카로 재탄생시켰다. 정식명칭은 BMW M850i xDrive. 스포츠카, 희귀성, 강력한 출력 등 슈퍼카의 요소를 두루 갖춘 모델로 매번 엄청난 퍼포먼스 상승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던 그들의 튜닝 실력이 또 한번 발휘됐다. 새로운 BMW M850i은 우선 정지상태에서 100km/h에 이르는 시간이 단 3.1초에 불과할 만큼 압도적인 가속력을 자랑한다. 이전 BMW M850i의 3.7초를 0.6초 앞당긴 것. 3.1초의 가속력은 페라리 베를리네타, 람보
올 상반기 국내에도 출시된 BMW의 고성능 비즈니스 세단 M5를 독일의 튜너 G-파워가 슈퍼 스포츠카로 재탄생시켰다. G-파워에게 BMW M5의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라는 강력한 힘도 성에 차지 않았던 모양. 이들은 BMW M5를 모두 3단계 튜닝스테이지로 나누고 최고 800마력까지 치솟는 고출력 자동차로 만들어 버렸다.지난 1984년 선보인 M5는 6세대로 성장하며 고성능 비즈니스 세단의 한 축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BMW의 사륜구동 시스템 x-Drive를 반영해 주행안정성을 크게 높인 것이 포인트. G-
초강력 왜건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묘한 매력이 있다. 특히 웬만한 슈퍼카 정도는 명함도 못 내밀 만큼 강력하다면 더 화끈하게 주말을 즐길 수 있을 터. 독일의 튜너 G-파워는 AMG E 63 S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튜너 G-파워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부문 AMG가 손을 대도 뒷맛이 개운하지 않았던지 AMG E 63 S를 800마력급 슈퍼 왜건으로 변신시켰다. 애초 AMG E 63 S는 V8 가솔린 엔진에 트윈터보를 과급을 해 585마력이라는 담대한 출력을 발휘한다. 최대토크만 해도 81.6kg.m이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