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기획조사 중 A/S 만족도(CSI) 및 품질스트레스(QSI) 부문에서 국내 완성차 가운데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총 10만 1821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한국지엠은 총
미국의 건슈머리포트와 같이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한국형 컨슈머리포트가 선을 보였다.마케팅인사이트는 22일, 서울 리츠 칼튼 호텔에서 2011 자동차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미국의 J.D.POWER와 컨슈머리포트와 같이 자동차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조만간 공식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