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특별 시승 이벤트 성황

  • 입력 2013.10.04 13:2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브랜드USA와 함께 펼친 ‘Go Ford, Go California’이벤트가 1등 당첨자들의 미국 방문을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9월 26일 17명의 1등 당첨 고객들은 5박7일 캘리포니아 관광에 나섰다. 이들은 LA 다저스팀 경기 관람을 통해 류현진 선수의 활약을 직접 확인하기도 했고, 헐리웃과 페블비치, 요세미티 국립공원 등 관광 명소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일정 중에 다양한 포드의 차량 시승 행사에도 참여, 변화하고 있는 포드의 신차를 직접 재발견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다.

1등 당첨자 뿐만 아니라, 2등 부터 5등과 특별상까지의 450명의 당첨자들 또한 호텔 식사권과 야구세트, 캘리포니아 와인, 야구장 관람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통해 풍성한 9월을 보냈다.

지난 7월 8일 시작돼 8월 31일 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특별 시승 이벤트는 중대형 세단의 강자 뉴 토러스를 포함, 스마트한 SUV 올-뉴 이스케이프, 새롭게 변신한 올-뉴 퓨전 등 포드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및 딜러와 함께하는 시승을 통해 포드 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했다. 특히, 지난 8월 포드 전시장으로의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에 비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시승 신청 수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는 등, 이번 이벤트가 포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판매를 견인하는 데에도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