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10월 낫 노멀 가을 캠핑 프로모션 연장 진행

  • 입력 2013.10.04 12:4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캠핑을 사랑하는 MINI고객들을 위해 MINI 캠핑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 진행된‘MINI GETAWAY’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MINI 낫노멀 캠핑’을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 더 연장해 진행한다. 낫노멀(NOT NORMAL) 캠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소중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MINI만의 독특한 캠핑 이벤트다.

참가 접수는 10월 1일부터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1~3만원, 장비대여료는 3만원으로 렌탈 장비는 타프, 텐트, 테이블과 의자, 코펠, 렌턴, 버너, 키친테이블, 화로,전기 콘센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10월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0월 한달 간 2014년식MINI 컨트리맨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라푸마 캠핑 장비세트와 100만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캠핑 장비는 5인용 라푸마 로간 5 텐트, 또는 폴딩 테이블, 키친 테이블, 릴렉스 페어 2개, 트윈스토브, 코펠세트로 구성된 쿠킹세트, 또는 4인용 로간 B 텐트와 그라운드 시트, 침낭과 베게, 가스랜턴으로 구성된 야영세트 3가지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MINI의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