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트카, 軍복무 정비 잘하면 취업 가산점

  • 입력 2013.06.24 09:0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 간부와 군가족들의 복지 혜택 향상을 위해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진 kt금호렌터카는 2014년 12년 31일까지 군 간부 및 가족들 대상으로 자사 렌터카 상품 이용 시 상시 할인율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할인은 전 간부 및 국방부 소속 공무원 약 28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할인율이 적용되는 렌터카 상품은 단기렌터카, 월장기렌터카, 장기렌터카, 중고차렌터카, 카셰어링, 보험대차 등이다.

이 중 단기렌터카의 경우, 내륙 및 제주 지역으로 구분하여 할인율을 적용 받되, kt금호렌터카의 최고 등급 회원인 더블골드회원의 할인율보다 최대 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장기렌터카 상품은 표준 대여료 대비 4~5%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군내 차량정비 우수인력이 kt금호렌터카에 관련 직무 취업 시 가산점을 부여하여 취업 기회를 확대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kt금호렌터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회사와 직원의 동반성장 실천의 한 방법으로 최근 정비 서비스 전문인력146명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한 바가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에게는 안정된 고용환경과 전문적인 역량 강화의 기회를, 고객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정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