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소통위한 ‘H-옴부즈맨’ 모집

  • 입력 2016.05.31 12:0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H-옴부즈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H-옴부즈맨’은 제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의 의견을 듣고 개선해 나가기 위한 소통 프로그램이다.

H-옴부즈맨 지원은 개인이나 그룹(5명 이내)은 6월1~6월2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6월 27일에 홈페이지에서 최종 선정 대상자들을 발표한다. 선정된 지원자들은 7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에 걸쳐 현대차의 상품 및 판매/서비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미래 모빌리티 등의 분야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게 된다.

현대차는 10월에 있을 ‘2016 마음드림’ 행사에서 참석자들의 현장투표와 멘토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제안 4개 팀을 선발하고, 이후 온라인 대국민 투표를 통해 연말 페스티벌에서 최우수팀을 선정하고 시상할 예정이다. H-옴부즈맨으로 선정될 경우 활동 기간 동안 매달 팀별 활동비 지원, 현대자동차 차량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프로젝트로 선발된 팀에게는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을 포함한 5박 7일의 해외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