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개성 표현 ‘시티프레임 컬러 에디션’ 출시

  • 입력 2014.06.10 09:4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경차 스마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새로운 컬러를 입힌 시티프레임 컬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모델은 2500대 한정으로 생산돼 유럽에서 큰 호응을 얻은 시티프레임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프레임 옐로우를 바디컬러로 채택했다.

또한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파격적인 레드와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트리디온컬러로 적용함으로써 스마트포투는 8가지 바디컬러, 5가지 트리디온 컬러, 3가지 실내컬러를 기본 라인업으로 구축해 트렌디한 여성고객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나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스마트만의 감각을 반영해 시티 프레임 컬러 에디션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톡톡 튀는 스마트 포투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다양한 신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쿠페 2540만원, 카브리오 2840만원으로 기존 스마트 포투 모델과 비교해 50만원 차이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시티 프레임 컬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런칭 이벤트도 선보인다.

10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서초 및 부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관람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only your smart'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