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기념해, 천재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만남은 데뷔 이래 각자의 영역에서 ‘존재 자체가 장르’라는 독자적 이미지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성사됐다.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이후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출시 이래 임팩트 SUV로 불리는 등 시장을 리드했다. 2021년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파생모델인 앙코르GX와 합산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글로벌 대세 SUV로 자리매김했다. 악뮤
현대자동차그룹이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한 달 반에 걸쳐 전국 10개 지방 도시에서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2014 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는 현대차그룹이 국내 아동·청소년 연극계를 대표하는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와 손잡고 상대적으로 예술 활동의 참여 기회가 적은 지역 거주 어린이들에게 품
현대차그룹은 5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11개 지방 도시에서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2013 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는 현대차그룹이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ASSITEJ)와 함께 기획한 사업이다.올해 아트드림 지역 아동극 축제는 5일 제주 서귀포시 해비치 리조트 공연장의 ‘거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