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한글 테마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실시

  • 입력 2013.10.08 10:5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한글날을 기념, 오는 12일과 19일 전국 6개 지역에서 ‘한글’을 테마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비포서비스를 통해 한국 캘리그라피 디자인협회와 함께하는 한글날 기념 이벤트를 마련, 한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며 자선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물품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차량 무상 점검과 더불어 이웃사랑도 나눈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오는 12일 및 19일에 현대차 고객 총 4천여 명을 초청해 전국 6개 지역(▲서울 도봉구 ▲서울 잠실 탄천 ▲경기도 부천 ▲부산 을숙도 ▲경남 창원 ▲충북 청주)에서 대형 비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아반떼 하이브리드,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및 베라크루즈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블루 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12일 행사: 10월 8일~10일 15시 ▲19일 행사: 10월 14일~16일 15시 접수 마감) 당첨자는 11일과 17일에 각각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방문 고객에게 와이퍼 교체, 워셔액 및 오일류 보충 등 기본적인 차량 점검과 더불어 항균 필터 교환 및 탈취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비포서비스에서는 한국 캘리그라피 디자인협회와 제휴, 전문가들이 글귀 및 가훈을 직접 적어 기념품으로 제공하는 등 한글의 아름다움을 나누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에 진행된 ‘아름다운 비포서비스’에 이어, 방문 고객들이 행사장에 마련된 ‘아름다운가게’ 이벤트 매장을 통해 의류, 도서, 악세서리 등 중고 물품들을 기증하며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글로비스와 연계한 중고 차량 시세 감정 서비스를 통해 차량 점검과 함께 본인 차량의 경제적 가치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차량 무상 점검과 더불어 한글의 아름다움을 나누며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총 3200여명을 초청하는 ‘찾아가는 릴레이 비포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차량 특별점검 서비스’, 고객들의 추석 귀향 길을 지키기 위한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