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골든 브랜드 선정

  • 입력 2016.03.10 10:1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6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더불어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 해당하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1만 1천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종합한 브랜드 파워에서 타사보다 압도적인 점수를 받으며 경쟁 우위를 확보했다. 이는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전달해 온 결과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첨단 장비와 오랜 시간 동안 축적한 기술력으로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및 ‘골든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Top Tier 타이어 기업답게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