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시트로엥, 유니크한 C4 칵투스

  • 입력 2015.04.02 12: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4 칵투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2일 '2015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C4 칵투스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시트로엥의 새로운 콤팩트 SUV C4 칵투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집약된 모델로, 차량 전, 후면과 옆면에 부드러운 TPU 소재의 에어범프를 적용했다.

또한, C4 칵투스는 세계 최초로 조수석 에어백을 루프로 옮겨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는 물론 8.5L의 넓고 깊은 대시보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유럽기준 약 28km/ℓ의 뛰어난 연비와 105g/km의 적은 CO₂를 배출한다.

 사진= DS3 카브리오
프리미엄 브랜드 DS는 외관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다듬은 새로운 DS3와 함께 DS3 카브리오와 플래그십 모델 DS5를 선보였다. 이번 모터쇼에 공개된 DS3는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연비와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효율적인 파워트레인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이 밖에 시트로엥은 국내 수입차 시장 최초의 디젤 7인승 MPV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모델 C4 피카소를 전시해, 개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모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시트로엥은 이번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현장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액정 클리너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