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출시

  • 입력 2013.11.05 09: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유지, 관리 할 수 있는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으로 확대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공식 딜러를 통해 판매한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를 통해 3년 또는 주행 10만km 중 먼저 도래 하는 시점까지 무상으로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및 일반 수리를 제공하고 있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종료 이후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필수 교환해야 하는 소모성 부품과 교환 공임 및 주요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원하는 기간만큼 연장해 약정하는 상품이다. 구입 후에는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12년 12월, B-클래스와 SL-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컴팩트플러스를 처음 선보였으며 이번에 전 차종 소유 고객 및 신차 구매 고객으로 확대하게 됐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2년, 3년 연장 상품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 부품을 구입할 때 보다 각각 최대 29%, 3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연장 기간에 따라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정기 점검 및 시기적으로 교환이 필요한 각종 소모성 부품을 쿠폰 북 형태로 제공한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서비스에는 순정 부품이 사용되며 24개월 부품 보증이 제공된다.

쿠폰북 형태로 제공되는 2년, 3년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계약된 연장 기간에 1년의 쿠폰 사용 유효 기간이 추가 적용되어 이용이 편리하다. 단, 쿠폰 북은 구매한 딜러사의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만 사용가능 하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상품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27개 공식 전시장 및 32개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모델 별 가격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판매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