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개최

  • 입력 2013.09.30 11: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행사가 지난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됐다고 30일 밝혔다.

2009년 업계 최초로 ‘원 메이커 원 모델’ 전국 축제로 치러진 이후 매년 이슈가 되고 있는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KGR이 주최하고 혼다코리아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바이크 축제다.

제5회 'KGR 가을 축제’는 축하공연과 불꽃놀이 이벤트,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동호회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골드윙 라이더들만의 돈독한 유대감 및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별히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혼다 골드윙 라이더는 “KGR 행사에는 매년 참가하고 있다. 이러한 대규모 동호인 행사를 통해 라이더들 간의 유대감뿐만 아니라 KGR 회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기에 만족스럽고, 하나의 올바른 바이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일조한다는 생각에 뿌듯하다”고 전했다. 

골드윙은 2006년 업계 최초로 골드윙 전용 에어백이 장착돼 등장한 이후, 작년 10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2012년형 모델이 출시되면서 현재까지 전세계 라이더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최상위 클래스의 모터사이클이다.

럭셔리 투어러 답게 크루즈 컨트롤과 전자식 후진장치, 버튼 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등 최첨단 기능들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동절기 편의장치는 물론 최첨단 ABS 및 CBS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기후 및 환경의 변화에서도 정밀한 제동력을 자랑한다.

또한, 올해 3월 출시된 ‘골드윙 F6B’는 기존 골드윙의 동력 성능 및 안정성을 그대로 갖추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경량화를 통해 경쾌한 주행을 선사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혼다 골드윙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라이더들이 계셨기에 올해도 5번째 골드윙 가을 축제를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었다. 꾸준한 성원을 보내 준 약 300여명의 골드윙 라이더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골드윙 가을 축제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행사 및 프로그램들을 통해 보다 대중적이고 성숙한 모터바이크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