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초청 서비스 클래스 개최

  • 입력 2013.09.30 10:5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8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및 페이스북 팬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경험, 차별화된 기술 소개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특별하고 프리미엄한 A/S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역사 소개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 파트 부문 조규상 부사장의 설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앞서가는 A/S 기술력과 서비스, 다양한 상품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엔진 오일, 냉각수, 타이어 점검 등 평소 차량 관리에 필요한 팁을 실제 차량과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알아봄으로써 기존에 몰랐던 유용한 내용과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제공 받았다.

특히, 최신 도장 부스 및 최첨단 판금 장비, 친환경 기술 시스템 등의 시설 소개와 함께 공인 테크니션이 차량 진단, 판금, 도장, 스몰 리페어 등의 서비스 과정을 직접 시연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의 뛰어나고 신뢰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더불어 참가자들은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의 컨시어지 서비스, 특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 영화관, 발마사지 전용 공간 등을 경험하며 단순히 차량을 수리하는 공간이 아닌 또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한 메르세데스-벤츠 A/S 서비스를 경험했다.

참가자 중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공인 테크니션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졌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는 이번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 이어 10월 12일 방배 서비스센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